[굿어스데이터] "With Us Goodus!" - Data본부 체육대회 현장에 가다!

[굿어스_Goodus] "With Us Goodus!" - Data본부 체육대회 현장에 가다!



따뜻한 바람과 파릇파릇하게 돋아난 푸른 나뭇잎들을 보며,

우리가 눈치 채지 못하는 동안 봄이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었던 지난 4월 12일.



미사리 조정경기장 옆 잔디구장에서는 굿어스 Data본부 임직원들이 참여한 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With Us Goodus!"를 주제로 2018년도 우리 함께, 굿어스와 함께 하나되어 앞으로 나아가 보자는 취지의 체육대회 였는데요,

그 씐나는 현장으로 함께 떠나보겠습니다!!!!!



드디어 Data본부 체육대회의 막이 오릅니다!!



간단히 오전 근무를 마치고 출발한 Data본부의 임직원들은 서둘러 미사리 조정경기장에 모였습니다.

알차고 즐겁게 준비 된 프로그램들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혹여 있을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먼저 삼삼오오 모여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기 시작했습니다.



헛둘헛둘, 다치면 안됩니다! 스트레칭은 열심히!



오후 2시 20분 본격적으로 시작 된 체육대회는 본부장님 / 사업부장님 / 팀장님들을 조장으로 하여 팀을 나누고,


파도타기 / 단체줄넘기 / 족구 / 회전볼 / 축구 / 줄다리기 / 볼풀농구 등의 종목 등으로 그 열기를 더 해 갔습니다.



떨어트리면 안돼!! 조심조심히!!



뜨거운 열기에 지칠 무렵 체육대회 중간 틈틈이 준비된 간식과 음료를 먹고 마시고, 사진도 함께 찍으며 도란도란 즐거운 시간도 보냈습니다.






약 세시간에 걸쳐 함께 땀 흘리며 보낸 뒤 이어진 시간은 시상식이었습니다.

(시상은 Data본부 본부장이신 전상현 부사장님께서 해 주셨습니다.)



조별로 상품을 걸고 진행된 이번 체육대회의 1등 팀은,

사업부장님께서 하드캐리(?) 해 주시고 팀원들 모두가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여준 "청팀"이었습니다.

(청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시상되었습니다 ^^)



우리가 청팀이다!!!!!



이어서 63빌딩 레스토랑 2인 이용권을 걸고 진행된 경품 추첨 시간에서는,


치열한 눈치싸움 끝에......................



본부장님 저도요....... ㅜㅜ


행운은 대체 어디로....... ㅜㅜ


상품 GET에는 가위바위보가 빠질 수 없죠!!



기업영업팀 이용장 부장님께서 영광의 수상자가 되셨습니다.

(받은 사람은 기분이 좋아, 쁘이! ^^v)



수상자가 영광의 쁘이!! ^^v



그리고 이번 행사를 준비하느라 너무나도 고생을 많이 한 윤이상 과장님과,

신입사원임에도 불구하고 누구보다 열심히 열정을 불태워 준 김명안 사원에게 MVP를 시상하며 준비 된 시상식을 모두 마쳤습니다.





그리고 땀을 흘렸는데 회식 자리가 빠지면 섭하겠죠?


마지막으로 체육대회에 참여한 Data본부 임직원들과 업무로 인해 미처 참석하지 못한 직원들이 함께,

미리 예약한 바베큐장에서 맛있는 고기와 주류를 먹고 마시며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슴이 뻥 뚫릴 정도로 넓은 공간에서 진행 된 이번 Data본부 체육대회!!


바쁜 일정이지만 Data본부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흘린 땀과, 함께 보낸 즐거운 시간이,

굿어스 안에서 하나 되어 성장하고 성숙해 나가는데 보탬이 되는 시간이었기를 바랍니다.



"With Us Goodus! & With Us Data본부!"




#굿어스 #Goodus #Good Culture #Good People #Good Company #Data본부 #With Us Goodus #체육대회


"Breathing Life into Technology"

[Written by Goodus / 굿어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